스탭스, 청년인턴제 위탁사업체로 선정
스탭스, 청년인턴제 위탁사업체로 선정
  • 강석균
  • 승인 2009.02.1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D기업으로 발전 더욱 가속화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지난 12일 서울지방노동청 5층 컨벤션룸에서 중소기업 청년인턴제 민간위탁 사업을 위한 위탁약정을 체결했다.

중소기업 청년인턴제는 15세에서 29세의 청년층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민간기업의 인턴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년층에게 직장 경력을 형성케 하고 정규직으로의 취업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실시하는 청년고용촉진서비스이다.

서울지방노동청은 이를 위해 민간위탁 사업선정자로 스탭스, 대한상공회의소, 배화여자대학교등 30여개 업체 및 교육기관을 선정했다.

한편 스탭스는 1998년 삼성에서 분사 후 창립하였으며 인사·총무 부문을 기점으로 생산도급은 물론 인재파견, 채용대행 서비스 등 토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노하우와 품질 경쟁력으로 비즈니스 서비스 업계의 대표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그동안 HR 서비스중 HRS (Human resource Supply), HRM(Human resource Management) 부분에 주력을 했는데 그동안 실제 교육하고 학생들을 육성해왔던 내용, 또한 기업이나 직장인들의 자기계발을 도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HRD(Human resource Development) 부문의 신규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스탭스는 이번 위탁사업 업체 선정을 계기로 HR 관련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의 발전을 더욱 가속화 할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