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관심과 노력으로 서초세무서 일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위촉된 박인주 회장은 이날 기념행사 인사말을 통해 “세무서의 인식이 서비스로 전환됐음을 실감할 정도로 직원들이 친절하게 업무에 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서비스 세정에 앞장서 줄 것”을 강조하고, 일일 세무서장으로써 맡은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다짐했다.
기념행사 이후 서초세무서의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업무결재 및 각 과별로 순시 방문하면서 업무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 냈다. 세무서 직원들에게 “납세자가 언제라도 부담없이 상담할 수 있는 가족과 같은 서초세무서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는 납세자의 날 일일명예서장을 맡게 된 소감에 대해 “어려운 경기속에서 납세자들이 경영상의 어려움이 많은 것도 알지만 세무서 직원들도 애로사항이 많은 것을 안다”면서 “성실한 납세자가 대우받는 건전한 납세 문화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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