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HR 지식포럼 개최
2009 HR 지식포럼 개최
  • 곽승현
  • 승인 2009.03.1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HR 지식포럼 개최
사람인HR(대표 이정근)이 주관하고, 한국인재배출센터와 한국오라클이 공동 주최하는 '2009 HR 지식포럼'이 24, 25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전세계적으로 장기적인 경기침체의 우려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위기속의 HR, 전략적 접근법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첫날 ‘경제 불황기의 인사 관리자의 역할’을 주제로 한 르노삼성자동차 이승희 부사장의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권대봉 원장, 삼양사 조병린 부사장, SHR 양종철 대표이사, 코오롱그룹 인사팀 백기훈 상무이사, 삼성테스코 기획인사부문 국윤성 이사 등 국내 최고의 HR전문가 총 22명이 강연을 펼친다.

‘생존을 위한 인재전쟁의 승리전략’, ‘지금은 HR 글로벌스탠다드의 시대’, ‘창의적 인재 육성을 통한 위기극복 전략’이라는 세부 주제로 나눠 진행될 이번 포럼은 생동감 있는 HR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불황기 속 효과적인 인재경영 정보 획득이 기대된다.

에듀사람인의 황정덕 이사는 “위기의 시대라고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인재경영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처한다면 오히려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다.”라며 “이번 포럼이 기업경쟁력의 중심인 인재육성 및 개발의 생생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