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료식’ 성공리 마쳐
'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료식’ 성공리 마쳐
  • 곽승현
  • 승인 2009.06.1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 아웃소싱산업 전문지 아웃소싱타임스(대표 김용관)가 16일 오후 서울여성프라자에서 ‘제2기 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 아웃소싱타임스와 한국HR산업서비스협회가 공동 주최한 ‘제2회 인재파견지도사 시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인재파견지도사로서의 갖춰야할 기본 소양에 대해 교육하고 합격 증서 및 자격증을 수여하는 자리로 합격자 91명 중 6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자리에서는 아웃소싱산업 동향 및 전망, 정부 정책 움직임 등 인재파견지도사로서 알아야 할 기본 내용들을 교육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대표는 “정부가 아웃소싱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많은 움직임들이 있다”며 “앞으로 합격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강연한 한국HR산업서비스협회 이상철 회장도 “HR산업은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이 있다”며 “이번 자격증 취득을 계기로 HR전문가가 되기 위한 끈임 없는 노력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인재파견지도사들의 향후 지속적인 유대관계 형성 및 정보공유를 위한 ‘제2기 인재파견지도사회’도 설립됐다.

이에 대해 김 대표는 “합격자들이 자격증 취득후에도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각종 지원을 인재파견파견지도사회를 통해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웃소싱산업 관련 전문인력 배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3회 인재파견지도사 시험’은 11월 1일 실시될 예정이다.

문의 : 02-785-31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