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매장음악방송 『CSB』
한국을 대표하는 매장음악방송 『CSB』
  • 이지찬
  • 승인 2009.07.0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영업장 시간, 상황에 맞는 음악선곡으로 매출상승효과

-고객의 요구에 신속 정확하게 대응, 매장음악방송 최우수평가


매장음악방송은 음악을 통해서 시간대별. 장소별, 업소별, 상호별로 음악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심리를 자극, 매출향상을 통한 저비용, 고효율의 감성마케팅기법이다.
매장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개,폐점 방송 및 행사내용, 고객감사 방송등 매장별 특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편성해서 방송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무도 관심이 없었던 불모지에 처음 발을 디뎌 놓은 『 CSB』 전명호대표는 매장음악방송의 선구자다.
전명호 대표는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중점을 두며 청각이나 소리, 음악을 활용하여 고객의 감성욕구를 자극하여 상품에 대한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뮤직마케팅을 도입했다.

『CSB』(http://www.csb.co.kr)는 매장음악분야에서 백만곡 이상의 음악을 보유하고 있고 홈플러스, 메가마트, LG전자, 인디안, 르까프, 탑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올리비아로렌등 국내 유수의 유통,관공서에 음악을 제공하고 있다. 또 KTF, KT, SK와는 공개입찰을 통하여 들어갔으며 LG전자에서는 매장음악방송으로서 최우수평가 1위를 받기도했다.

『CSB』는 전문 음악코디가 배치되어 정기적으로 고객센터 직원에게 보이스 트레이닝으로 발음과 방송요령을 교육하고 있는 것이 다른 업체와의 차별화된 점이다.

매장음악방송『CSB』전명호 대표가 매장음악방송을 하게 된 계기는 우연이다.
2003년 농협하나로마트에 업무차 매장을 순회하던 중 흘러나오는 음악이 매장, 상품, 브랜드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매장음악방송에 관심을 기울여 매장음악방송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CSB』전명호 대표는 국내 최초로 매장음악방송을 시도하여 업계 최고의 자리에 있다
회사내에 음악전문코디와 녹음실을 직접 구비하여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 시간과 상황, 상품과 영업장의 분위기,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기획한 것이 성공비결이다.

현재 아웃소싱업체가 매장음악방송을 이용하면 특별기업가로 할인해서 공급해주고 있다. (문의:1588-4677)

전명호 대표는 앞으로 매장음악방송을 더 활성화하고 공원음악, 독서음악, 음악분수 등으로 사업을 확대해 전국에서『 CSB』를 찾는 곳이면 고객사의 요구를 분석하여 고객사의 이익을 증대 시키는 아웃소싱기업으로 거듭나자는 전략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