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8회째로 콜센터 산업과 지식을 공유하고 최첨단 콜센터 기자재 전시로 콜센터 기술 혁신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신 트랜드 공유, 우수 콜센터 및 종사자 표창으로 산업인의 긍지 함양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참여대상은 콜센터 운영관리자 및 CS담당자와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관 기관 단체까지 참여층이 다양하다.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컨퍼런스는 ▲ 고객센터 운영 혁신전략 ▲삼당품질 고도화 전략 ▲고객센터 운영 우수사례 ▲기술혁신 아웃소싱이 주테마이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