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10월 13일 개최
“2009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10월 13일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9.09.14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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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회째로 콜센터 산업과 지식 공유의 장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는 10월 13일 “경기활성화를 위한 고객센터 서비스 전략”이라는 주제로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8회째로 콜센터 산업과 지식을 공유하고 최첨단 콜센터 기자재 전시로 콜센터 기술 혁신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신 트랜드 공유, 우수 콜센터 및 종사자 표창으로 산업인의 긍지 함양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참여대상은 콜센터 운영관리자 및 CS담당자와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관 기관 단체까지 참여 층이 다양하다.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컨퍼런스는 ▲고객센터 운영 혁신전략 ▲삼당품질 고도화 전략 ▲고객센터 운영 우수사례 ▲기술혁신 아웃소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문의 : 062-530-0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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