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시상식 성황리 마쳐
‘2009년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시상식 성황리 마쳐
  • 곽승현
  • 승인 2009.09.1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대표 김용관, www.outsourcing21.com)가 15일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열린 ‘2009년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은 각 분야별 아웃소싱 사용업체 200개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아웃소싱서비스 공급업체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 이를 바탕으로 수상 후보를 선정하고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공적서 및 기업자료 등을 토대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올해는 16개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대표는 인사말에서 “오늘은 아웃소싱 고객만족 대상 시상식과 더불어 본지가 창간 14주년을 맞는 아주 뜻 깊은 날”이라며 “본지와 함께 아웃소싱 기업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서강대학교 남기찬 교수의 ‘창조적 아웃소싱’을 주제로 한 특강도 마련됐다.

남 교수는 “앞으로 아웃소싱 산업 발전에 필요한 체계적 통계 및 자료집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지식서비스산업 분류에 소속될 수 있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고객사, 사업자 모두 창조적 아웃소싱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이 밖에도 이날 자리에는 수상기업 대표 및 임직원, HR서비스산업협회 이상철 회장, 한국컨택센터 황규만 사무총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수상기업과 아웃소싱타임스의 창간 14주년을 축하했다.

한편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은 아웃소싱기업들의 고객만족 경영의 현황과 성과를 널리 알림으로써 아웃소싱서비스산업의 질적 발전을 지원하고 아웃소싱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자, 국내 언론사로는 최초로 2006년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을 제정한 바 있다.


<수상기업>

▲대덕기공(최고경영자) ▲메디엔젤(병원/의료) ▲세루넷코리아(유통/판매/판촉) ▲스탭뱅크(헤드헌팅/채용대행) ▲신우산업관리(물류센터) ▲씨에스비(유통/판매/판촉) ▲이지웰페어(기업복리후생) ▲인사이드잡(서비스혁신) ▲인터비즈시스템(인사/업무지원) ▲인포드림넷(콜센터) ▲인플러스(PM/FM) ▲제니엘(유통/판매/판촉) ▲태동ITC(컨택센터) ▲태평양티아이엠(유통/판매/판촉) ▲편리한세상(인사/업무지원) ▲한국고용정보(컨택센터) (가나다 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