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대전지역 센터 관리자 워크숍 실시
효성ITX 대전지역 센터 관리자 워크숍 실시
  • 김상준
  • 승인 2009.11.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열기 대단 1박2일은 짧다 2박3일로 해주세요!

효성ITX(대표 남경환)은 대전지역 센터 관리자들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7일부터 8일까지 1박2일간 계룡산 동학산장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센터관리자와 대전지사에서 41명이 참석해 센터 운영에 대한 정보공유와 유대를 강화 했다.

1박 2일 동안 교육 위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 대한 열의는 대단했다. 교육이 짧아서 아쉬웠고 2~3일의 일정으로 교육이 진행됐으면 하는 의견이 많았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성과향상을 위한 중간관리자의 역할 ▲텔레마케팅의 역할과 비전 ▲ 효과적인 콜센터 인력관리 및 효율적인 콜센터 운영관리 방법습득 ▲직업에 대한 가치관 재정립 ▲웃음을 통한 건강 유지 관리방법 등의 주제로 교육이 이루어졌다.

교육에 참석한 대부분의 센터관리자들은 한결같이 “각 센터 관리자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시간이 되어 행복했다”, “관리자로써의 조직의 소속감을 느꼈다", "관리자 향상교육이 1회를 시작으로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 등 교육의 열의가 대단했다.

대한통운 백미순 교육팀장은 “교육을 듣는 내내 강사님들의 유쾌하고 알찬 강의로 시간가는 줄을 몰랐다”며 “웃음 치료 강의로 스트레스를 확 날려 10년은 젊어졌고 에미어그램프로그램 교육이 가장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