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텔레마케터의 꿈을 이루는 사다리”
  • 김상준
  • 승인 2010.02.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도인 지윤정 원장

“점점 세련되어지고 요구사항이 많아지면서 우리를 더 능력 있게 만드는 고객들, 한편으로는 고맙고, 한편으로는 버겁습니다.”

하지만 난이도 높은 고객을 상대하면서도 자존감과 자긍심으로 훨훨 날아다니는 텔레마케터들이 있다. TMR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싶어서 이 책을 썼다.

-책을 쓰게 된 동기는

꿈을 꾸며 꿈을 이루기 위해 꿈의 힘으로 버텨내는 텔레마케터들의 암묵지를 형식지로 바꾸어 몇몇이 아닌 모두와 나누고 싶었다. 단순하게 무책임해지는 텔레마케터, 딱 그만큼만 해서 딱 그만한 대접만 받고 마는 텔레마케터를 흔들어 깨우는 책을 만들고 싶었다. 파노라마로 이어지는 업무애환을 드라마처럼 반전시키는 책을 만들고 싶었다.

-이 책의 특징은

업계 딜레마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업무적인 전문성으로 스스로 설 수 있도록 ‘제시’라도 해야지, 성공한 텔레마케터의 남다른 노력, 텔레마케터가 되어 성공하기 위한 특별한 준비에 대해, 레시피 처럼 차근차근 ‘제시’한 책이다.

고객과 기업만이 손뼉 칠 것이 아니라 텔레마케터 스스로가 무릎을 ‘탁’ 칠 책이다. 컨택센터나 TM조직을 현재보다 질적으로 현저히 향상시키기 위한 모델로 사용할 수 있는 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