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성공하는 창업과 경영을 위한 핵심전략 세미나 개최
비즈폼, 성공하는 창업과 경영을 위한 핵심전략 세미나 개최
  • 곽승현
  • 승인 2010.04.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사람들은 보편적인 직장 생활에 얽매이기 보다, 다소 힘들지만 개인적인 사업을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는 현재 우리 사회가 회사에서의 정년을 보장 받기가 어려우며,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회적인 추세와 관련하여 조기 퇴직자들과 적합한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사람들, 새로운 나만의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창업 관련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고민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서식 전문 포털 비즈폼(www.bizforms.co.kr/seminar)은 HP와 함께 창업에 관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예비창업자, 실무가 필요한 경영담당자, 소규모 사업자 등 창업 경영에 관심 있는 비즈폼 회원 300명에게 제공하는 무료세미나로서 4월 29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과학기술회관 지하 1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법무, 이것만 알면 성공한다”, “사업자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세무 핵심”, “노무를 알면 비용이 절약된다.” 라는 제목으로 진행되어 진다. 또한 창업과 경영을 위한 핵심전략 세미나에서는 법무, 세무, 노무 등의 필수 핵심내용을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소호 비즈니스를 위한 실무 비법을 전수한다.

법무사, 세무사, 노무사가 직접 강의하니 창업준비에서부터 법인설립, 법적분쟁, 사업자등록, 세무신고, 지출증빙관리, 세무조사, 근로계약서, 퇴직금, 4대보험, 산재 등 창업을 하기 위한 기본적인 내용을 쉬우면서 자세하게 알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