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남부지부 출범
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남부지부 출범
  • 강석균
  • 승인 2010.05.2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이상철 www.kostaffs.or.kr)는 경기지역 HR서비스산업 성장 및 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경기남부지부를 공식 출범시켰다.

협회는 5월 27일 4시부터 수원 인계동 신흥빌딩 5층 회의실에서 경기지역 소속 회원사 및 이상철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남부지부 설립총회를 갖고 지부 운영규정 의결을 통한 경기남부지부 설립을 공식화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철 회장은 축하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HR서비스산업이 서울에 집중되어 왔지만 수년전부터 지방에서 우수 HR서비스업체들의 노력으로 시장 성장 및 산업 발전이 가속화 되고 있다”며 “이번 경기남부설립을 시작으로 협회 전국 조직화를 통한 지방 HR서비스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협회 경기남부지부 지부회장에는 경기지역 소속 회원사 만장일치로 윤우준 휴먼뱅크 사장을 초대 지부회장으로 선출했다.

윤우준 지부회장은 당선 인사말에서 “경기지역은 정부와 지자체의 노력으로 점차 산업경제가 살아나고 있는 만큼 HR서비스시장의 성장도 기대 된다”며 “지부소속 회원사가 하나로 뭉쳐 지역 현안을 함께 해결해 나간다면 경기지역 산업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HR서비스산업도 보다 질과 양 모든 측면에서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경기남부지부 감사로는 신동익 삼신테크 사장이 함께 선출됐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남부지부는 6월에 부회장, 이사 등 임원선출 등 집행부 조직을 정비한 뒤,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