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다음달 6일 개최
9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다음달 6일 개최
  • 김상준
  • 승인 2010.09.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센터 향후 나아갈 방향 조망과 정보교류 장

올해로 9회째를 맞는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가 10월 9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광주광역시, 효성ITX, 아웃소싱타임스를 비롯해 12곳이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Upgrade Operational Efficiency! Improve Customer Satisfaction!!"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9회째를 맞는 이번 컨퍼런스는 콜센터의 운영효울 향상과 고객만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제시하고 고객센터향후 나아갈 방향을 조망할 수 있는 정보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정기주 소장의 개회사 및 환영사를 시작으로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기업 우수사례, 한국 콜센터산업 통계조사 결과 발표 등 기조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고객센터운영혁신전략을 비롯해, 감성형 상담전략, 고객센터운영 우수사례, 기술혁신․CRM으로 구성된 세션을 통해 다양한 사례를 들을 수 있다.

고객센터 운영혁신전략의 경우 운영 혁신을 위한 콜예측 및 통계활용 콜센터의 통합과 분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정보보호에 대한 기업차원의 대안 세시를 통해 고객센터가 전략적 창구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각종 전략을 소개한다. 등록마감은 9월 30일 까지이며 현장등록은 받지 않는다.

문의: 062-530-03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