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병원들, 의료 전문인력 채용 활발
주요 병원들, 의료 전문인력 채용 활발
  • 이효상
  • 승인 2010.10.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의료계의 전문인력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15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서울대학교병원, 서울아산병원, 중앙대학교의료원, 구미차병원, 한일병원등 주요 의료기관들이 의사, 약사, 간호사 등 전문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학교병원(www.snuh.org)이 전공약사를 모집한다.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0일까지 다른 구비서류와 함께 병원 교육수련부행정팀에 우편이나 방문제출하면 된다.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서울아산병원(www.amc.seoul.kr )이 약제팀 약사를 모집한다. 21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중앙대학교의료원(www.caumc.or.kr)이 정규 약사를 모집한다. 채용시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구미차병원(http://kumi.chamc.co.kr)이 신입 및 경력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른 구비서류와 함께 25일까지 방문 및 우편 접수하면 된다.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 함)

분당서울대병원(http://recruit.snubh.org)이 2011년도 전임의사(Fellow)를 초빙한다. 초빙분야는 내과, 외과, 흉부외과, 소아청소년과, 치과 등 21개 진료과이며 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1월 12일까지 병원 교육연구지원팀에 제출하면 된다.

한일병원(http://hanilmed.co.kr)이 전문의를 초빙한다. 초빙분야는 산부인과, 치과이며 입사지원서는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3일까지 이메일, 우편, 방문,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인천광역시의료원(www.icmc.or.kr )이 의사를 초빙한다. 초빙분야는 산업의학과, 이비인후과, 치과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채용시까지 우편이나 방문제출하면 된다.

건국대학교병원(www.kuh.ac.kr)이 계약직 약사를 모집한다. 20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19일까지 건진센터에서 근무할 파트타임 간호사도 모집 중이다.

건양대학교병원(www.kyuh.co.kr)이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5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 함)

강남세브란스병원(http://gs.iseverance.com)이 계약직 임상병리사를 모집한다. 24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강북삼성병원(www.kbsmc.co.kr)이 서울종합건진센터에서 근무할 심장초음파기사(19일까지)와 간호사(18일까지)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방문제출하면 된다. 우편접수 불가.

이밖에도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전공약사과정), 참조은병원(경기, 각부서 경력직원), 예산정신과의원(충남, 의사), 아이린클리닉(분당, 간호사/간호조무사), 포항장성요양병원(포항, 한방원장), 청십자의원(부산, 물리치료사), 나눔컨설팅, 풍양의료기, 종료의료부 등이 의료분야 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계획은 병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