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텔 ‘기업학습 우수사례 공모전’ 우수사례 수상
그린텔 ‘기업학습 우수사례 공모전’ 우수사례 수상
  • 김상준
  • 승인 2010.10.22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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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그린텔(대표 김석중)은 1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0 기업학습 우수사례 공모전’ 에서 우수사례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린텔이 운영중인 한국전력 대전충남 고객센터 이명진 센터장은 ‘학습조직운영을 통한 직원역량강화”라는 주제로 응모하여, 최종수상 했다.

이번 수상으로 그린텔은 조직 구성원의 능력개발을 위한 육성경영의 선두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인정받았으며, CS 분야에서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기업임을 입증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최하고 한국이러닝기업연합회가 주관하여,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였으며, 총 50여편의 사례가 접수되어 치열한 경쟁을 통해 총 14편의 수상작이 선정돼 시상과함께 ‘기업학습 우수사례집’으로 발간되었다.

그린텔은 현재 KT, 한국전력,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카드, 신한은행, 대한통운 등 업계 대표 기업들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에 있으며, 올해 10월부터는 한국전력 검침 사업을 수주하여, 고객센터와 검침사업을 통합 운영하는 업계 유일의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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