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인턴 채용 소식 활발
대기업 인턴 채용 소식 활발
  • 김상준
  • 승인 2010.11.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대기업 인턴 채용 소식이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CJ그룹, LG생명과학 등이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

CJ그룹은 CJ제일제당, CJ GLS 등 각 계열사의 대졸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할 수 있다. 영미권 대졸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모두 오픽 또는 토익스피킹의 영어 말하기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서류는 11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LG생명과학은 ‘8기 Pre-MSP School 인턴십’에 참여할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의약국내 사업본부에서 국내 영업직무를 체험할 수 있다. 4년제 대학 2011년 2,8월 졸업예정자면 연령·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12월 중순부터 2월까지 온라인 교육 및 합숙, 7주 간의 현장실습으로 운영된다. 접수는 14일까지 LG생명과학 홈페이지(www.lgls.co.kr)에서 가능하다.

신세계는 백화점·이마트부문 및 신세계푸드에서 인턴 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2011년 8월 졸업예정자로 인턴십 기간은 2011년 1월부터 5월 말까지이다. 이번 인턴십 수료자는 사내 절차를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11월 12일까지이며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를 통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인턴 공개채용에 나섰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영업, 기술영업 등 총 5개이다. 2011년 2월부터 2012년 2월 이내의 4년제 대학(원) 졸업예정자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에반젤리즘 분야는 IT관련학과 대학원 재학생만 지원 할 수 있다. 근무기간은 2011년 1월부터 두 달간이며 인턴 성적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은 1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microsoft.com/ko/kr)를 통해 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는 경영기획·경영지원 등의 일반사무와 생산·구매 등 생산분야의 하반기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내년 8월 또는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은 12월 말부터 5주간 실시 예정이며 평가우수자에 한해 채용시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11월 11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kia.co
.kr)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커리어넷은 지난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기간 방문자수 300만 돌파, 최단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현재 커리어(www.career.co.kr), 잡링크(www.joblink.co.kr), 다음취업센터(job.daum.net), 네이버취업센터(job.naver.com)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