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직지원센터, 광주·전남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참가
광주전직지원센터, 광주·전남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참가
  • 이효상
  • 승인 2010.11.1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사공동 전직지원센터(소장 김정태, www.newjob.or.kr)는 11월 9일 전남대학교 채육관에서 열린 ‘광주·전남 우수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하여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컨설팅을 제공하고 센터의 무료 전직지원서비스를 소개하였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금호전기, 동양화학, 현대로오텍 등 39개 우수 중견·중소기업이 참가하였는데 취업희망자들이 대거 몰려 성황을 이루었으며, 기업 인사담당자들도 우수한 구직자를 확보하기 위해 실시간 면접과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가한 광주전직지원센터는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및 면접컨설팅을 진행하여 취업희망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노사공동 전직지원센터는 ‘대한민국 성공취업 파트너, NewJOB’을 모토로 고용노동부 실업급여수급자 및 일반 구직자, 기업의 퇴직(예정)근로자를 대상으로 전문 재취업·창업 전직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자영업이나 아르바이트 경력을 포함하여 직업경력 1년 이상인 퇴직근로자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전담 컨설턴트를 배정하여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구직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전국 14개 지역에서 무료 전직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중에서 서울여의도와 강남, 부산, 경기수원, 인천, 대구지역에는 강의실을 비롯하여 컴퓨터·팩스·복사기 등을 비치한 고객취업지원실(CTP), 성공 면접을 지원하기 위한 면접 시뮬레이션실 등을 갖추고 고객의 취업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