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아카데미, IP텔레포니/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개설
CC아카데미, IP텔레포니/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개설
  • 김연균
  • 승인 2011.03.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티정보(대표 원석연)가 설립한 ICT(정보통신기술)전문교육기관 CC아카데미에서 취업대비반을 위한 ‘IP텔레포니/컨택센터 시스템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28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ICT 산업 발전을 위해 특별히 개인부담금이 전혀 없는 교육을 진행한다고 하여 귀추가 주목되는 이 과정은 음성/데이터 통신기술, VoIP, 네트워크 구성, 시스템 구조 이해 및 실습 등 총 31개 과목으로 구성되며, 오는 4월 4일 개강하여 약 11주 간 진행된다.


CC아카데미는 본 교육의 목표를 현업에 조기투입 가능한 실무형 인재 양성에 있다고 밝히며, 실제 대규모 프로젝트 경력을 보유한 전문 엔지니어들을 중심으로 강사진과 튜터를 구성하는 한편, 과정 수료 후 국내 ICT 우수기업에 취업을 연계하는 리쿠르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취업대비반 수강생들에게 높은 수준의 맞춤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실제 장비로 시스템 구축 및 관리 노하우를 교육하는 실습 시스템, 우수 수료자를 대상으로 본원에서 사용 가능한 피어슨뷰 무료응시권(어바이어, 시스코, 오라클 자격증 등 응시 가능)을 제공하는 장학제도와 채용 연계 서비스 등은 채용시장 및 산업 저변 확대 등 업계에도 긍정적 파급 효과를 미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교육 커리큘럼 및 신청, 개강 이벤트 내용은 CC아카데미 홈페이지(www.CCacadem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