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은 25일 2011년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 공공부문 최우수 기관에 선정됨에 따라 콜센터 협력업체를 초대했다. 이 날 제니엘은 국민연금 콜센터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으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2010년 1월부터 서울 국민연금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니엘은 상담원 연결시간, 응답 태도, 문제 해결 등에 심혈을 기울이며 고객 서비스를 한층 높여가고 있다.
박인주 대표는“고객 만족과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우리 직원들에게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항상 웃으면서 고객의 불평, 불만을 들어주는 직원들을 위해 회사 역시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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