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컨택센터협, 2분기 정기회의 개최
부산 컨택센터협, 2분기 정기회의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1.06.1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컨택센터협의회(회장 최수기)는 2분기 정기총회를 연 자리에서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제들을 논의했다.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가 지난 9일 부산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2011년 2분기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정기회의에는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최수기 회장과 부산소재 주요 컨택센터장 및 실무관계자, 부산시, 부산소재 컨택센터 관련 대학 등의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해 부산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 교류가 이뤄졌다.


이날 2분기 정기회의에서는 ‘2011년 인력양성사업 경과보고 및 사업계획 승인’과 ‘2011년 인력기반 확충사업 추진현황에 대한 보고 및 질의응답’이 있었다.


2011년 인력양성사업 경과보고 및 사업계획 승인은 부산지역 컨택센터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인력양성사업에 대한 경과보고 및 승인이 이뤄졌다. 2008년부터 부산시의 지원으로 지속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인력양성사업은 올 6월말부터 교육 공지를 통해 부산지역 컨택센터 재직자에 대한 전문교육이 10개과정 총 19회에 걸쳐 시행될 예정이다.


한편 참석자를 대상으로 특강이 이뤄졌다.


씨에스원파트너 최환영 부장의 ‘부산지역 인력수급 현황 및 수급방안’에 대한 사례발표와 상담사 심리에 대한 대처방안으로서 ‘화를 내는 & 화를 받는 마음 알기’라는 주제로 STM컨설팅의 정진경 전무의 특강이 진행됐다.


부산시 컨택센터협의회는 오는 9월 6일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키로 했다. 이때 2011년 재직자 대상 교육과정 진행사항보고와 11월 초순에 개최할 부산컨택센터 종사자들을 위한 페스티발 및 컨퍼런스 개최계획(안)에 대한 승인 건 및 부산지역 콜센터 운영 성공 사례 발표 등 회의 목적사항을 채택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