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업 채용소식
주요기업 채용소식
  • 박규찬
  • 승인 2011.06.18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스카우트에 따르면 17일 동화약품, 한국오라클,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 등이 채용진행 중에 있다.

동화약품은 영업, 기획, 개발 등 각 부문에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으며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1년 8월 졸업예정자로 약사면허 소지자, 석 박사 및 MBA학위 취득자와 국가 보훈대상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면접-신체검사 순이다. 입사지원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 (http://www.dong-wha.co.kr)에 접수하면 된다.

한국오라클은 Field Services Coordinator (Sun 제품군)을 모집 중에 있다. 자격요건은 2010년 8월 졸업자 또는 2011년 2월 컴퓨터 관련학과를 졸업한자로 오라클 공인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면접1 2차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이메일(hyunsoo.yu@oracle.com)로 지원하면 된다. 모집기한은 채용시 마감한다.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가 기술영업과 Oil & Gas 엔지니어 등 각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Gas Enginee와 Sales-Account Manage 등이며 자격요건은 대졸이상 경력직으로 서류전형-1 2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희망자는 이메일(ychoi@ra.rockwell.com)으로 지원하면 되고 모집기한은 채용시 마감한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에서는 영업MD를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으로 2~5년 미만의 경력자다.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영어회화 가능자를 우대하며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희망자는 이메일(yjpark@columbia.com)로 접수하면 되고 채용시 마감한다.

KBK특허법률사무소는 전자, 반도체, LCD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국내와 해외 반도체, LCD분야출원건 작성과 국 내외 중간사건처리 담당으로 자격요건은 대졸이상 관련학과 전공자이다. 영어와 일어 가능자와 해외 출원 유경험자를 우대하며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7월 15일까지 홈페이지와 이메일(sklee@kbkpat.com)에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