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첫 채용, 중견기업 먼저 나섰다
하반기 첫 채용, 중견기업 먼저 나섰다
  • 박규찬
  • 승인 2011.07.0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중견기업의 채용 문이 활짝 열렸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는 중외메디칼, 일진그룹, 한국네슬레, 우리에프아이에스, 한라공조, 현대종합금속의 채용소식을 3일 전했다.

중외메디칼은 4~13일까지 기획, 영업, 서비스, 연구개발 등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공통자격요건으로 외국어(영어, 일본어) 가능자는 우대하며, 경력의 경우 모집분야 별로 보유경력이 2년 이상 및 5년 미만이어야 한다.

일진그룹은 7~10일까지 2011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해외영업, R&D, 생산기술, 생산관리, 품질/보증으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2년 졸업 예정자로서 최종학교 평점이 3.0이상(4.5만점 기준), 영어공인점수는 600점 이상 인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국네슬레는 7일까지 네스프레소 영업관리의 경력사원 및 영업기획, 영업을 담당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공통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로, 전학년 평균 학점이 3.3이상이고 MS오피스 사용가능자라야 한다. 경력의 경우, 경영학 및 호텔경영학자는 우대하며 토익 900점 이상의 영어회화 및 작문 우수자라야 하고, 관련업무 경험을 2년 이상 보유해야 한다.

우리금융그룹의 IT전문 계열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는 10일까지 IT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2011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학력 이상 소지자로, 이공계열·상경계열·인문계열 전공자 및 IT관련 학과 또는 IT개발에 관심 있는 자로 전학년 평균 평점이 B학점 이상(3.0이상/4.5만점 기준)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라공조는 8일까지 제조, 구매, 경영지원, 영업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및 2011년 8월 졸업예정자로 국내·외 4년제 대학(원) 이상의 학력 또는 동등 자격 소지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전 학년 평균 평점이 4.5만점 기준으로 학사는 3.0이상, 석사는 3.5이상인 토익 600점 이상자라야 한다.

현대종합금속은 4일까지 무역, 영업관리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무역부문의 경우,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외국어 능통자 및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영업관리부문은 전문대학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자격증(전산, OA 등)소지자 및 엑셀, 파워포인트 능통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