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기업 인재매칭 지원’ 공동협력 체결
‘HR서비스기업 인재매칭 지원’ 공동협력 체결
  • 김연균
  • 승인 2011.07.0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로부터 아르바이트천국 방상욱 실장, 공선욱 사장, (사)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이상철 회장, 남창우 국장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이상철)는 7월6일 서울 역삼동 협회 사무실에서 아르바이트전문 종합취업포털 알바천국(www.alba.co.kr)을 운영하는 아르바이트천국(대표 공선욱)과 ‘고용창출 및 HR서비스기업 인재매칭 지원’을 위한 공동협력 조인식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철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회장과 공선욱 아르바이트천국 사장은 양 사의 공동협력을 통해 HR서비스기업의 인재매칭을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고용창출을 극대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공동협력 제휴 체결에에 따라, 아르바이트천국은 향후 자사가 운영하는 알바천국의 구인공고 및 인재DB 서비스에 대해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이상철 회장은 “이번 알바천국과의 제휴로 상시적인 인재수급난에 시달리고 있는 HR서비스기업들이 보다 활발한 구인활동을 하게 됨으로써 인재매칭 활성화를 통해 고용 창출에 더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공선욱 사장도 “이번 제휴에 따라 우수 HR서비스기업들의 채용공고가 더욱 풍부해져, 구직자들에게 더 많은 고용기회를 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