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협, 커리어와 HR기업 지원 공동협력 나서
HR서비스협, 커리어와 HR기업 지원 공동협력 나서
  • 김연균
  • 승인 2011.07.13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철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장(사진 오른쪽)과 강석인 커리어 대표가 조인식 후 기념 촬영에 임하고 있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이상철)와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인)는 7월 13일 오전 10시 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실에서 ‘고용창출 및 HR서비스기업 인재매칭 지원’에 대한 공동협력 조인식을 체결했다.

이번 조인식은 구직자와 HR서비스기업 간의 효과적인 구인구직을 지원하기 위해 양사가 공동협력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공동협력 제휴 체결을 통해 구인자에게 보다 많은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HR서비스기업에게 보다 적합한 인재를 매칭시킴으로써 궁극적으로 고용창출을 제고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동협력 제휴에 따라 커리어는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효과적 인력수급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며 HR서비스산업협회는 커리어의 채용공고 확대를 지원하게 된다.

이상철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회장은 “구직자 및 기업으로부터 신뢰성이 높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취업포털인 커리어와의 이번 공동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용창출 협력을 강화시켜 나간다면, 인재수급 난에 시달리고 있는 HR서비스기업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게 될 뿐만 아니라, 구직자들에게도 다양하고도 안정된 직장을 보다 많이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인 취업포털 커리어 사장은 “누구보다도 HR서비스기업의 노력과 역할을 잘 알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협회 회원사들이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HR서비스기업들의 성장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