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정보원·전자통신연구원 등 공기업 채용
특허정보원·전자통신연구원 등 공기업 채용
  • 박규찬
  • 승인 2011.07.2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스카우트에 따르면 한국특허정보원과 한국전자통신연구원, FITI시험연구원 등이 채용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국특허정보원은 27일까지 웹디자인과 영문교정(원어민) 부문을 담당할 인재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으로는 웹디자인 부문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에서 디자인관련 전공자로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며, 영문교정은 영어가 모국어인 자로 재외동포 또는 영주 비자 소지자, 번역이나 언어학, 과학기술분야에서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로 한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한국전자통신원은 8월 1일까지 정규 연구직과 행정직을 공개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일반연구직과 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 행정직이며 지원자격으로는 일반연구직인 경우 관련분야 전문학사 이상이며, 전문연구요원은 관련분야 석사 이상인 자이다. 행정직은 대학성적 B+이상, 토익(800), 토플(240), 텝스(689)의 공인점수가 필요하다.

FITI시험연구원에서는 31일까지 정규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기술직 8급으로 섬유, 화학, 환경, 미생물,린식품, 보건 전공자에 한해 입사지원 자격이 주어지며 완구관련 업무 경력자와 장애인 고용촉진 대상자는 우대한다.

SMCTC(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는 8월 12일까지 신입 및 경력직 연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생물학, 화학, 의공학, 식품영양학 등 관련분야 전공자이다.

한국의료기기평가연구원은 29일까지 검사지원 문서작성 담당자를 뽑는다. 지원자격은 고졸이상으로 MS-Office활용 우수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