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미디어 전문 아르바이트 사이트 ‘미디어알바’ 오픈
미디어잡, 미디어 전문 아르바이트 사이트 ‘미디어알바’ 오픈
  • 이효상
  • 승인 2011.08.3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No 1. 매스컴 전문 취업 포털 사이트인 미디어잡(www.mediajob.co.kr)과 디자인 전문 취업 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운영중인 (주)엠제이플렉스(대표이사 김시출)에서 언론/방송/신문/출판 등 미디어관련 아르바이트 정보에서 취업 정보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미디어 전문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사이트인 ꡐ미디어알바ꡑ(www.mediaalba.co.kr)를 오픈했다.

‘미디어알바‘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방청객 알바 및 보조출연(엑스트라), 조연출, 보조작가 등의 방송국 아르바이트 외에 영화/전시/공연 스텝, 촬영보조, 사진촬영, 모니터링, 영상편집 등의 전문직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종합 아르바이트 사이트인 알바몬, 알바인, 알바천국 등에서는 확인하기 어렵고 정보가 부족해서 어려움을 겪던 관련 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에게 매스컴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취업정보 및 관련분야 소식 등 ‘미디어알바‘만의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함에 따라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보인다.

또한 미디어알바는 손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만들었으며 직종·지역·근무기간·급여 등 세분화된 검색 기준에 맞춰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면 맞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으로 지원내역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등을 통해 구직활동에 있어 최고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주머니사정이 가벼운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해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채용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기업회원의 경우 상품 가격을 기존의 아르바이트 사이트 대비 큰폭으로 낮추어 이용자들의 비용부담을 줄였다.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등 전문 취업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며 국내 최고의 전문 콘텐츠 제공회사로 자리매김한 (주)엠제이플렉스 김시출 대표이사는 “그동안 전문취업사이트를 개발/운영해 오면서 인정받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픈한 ‘미디어알바’를 통해 예비 언론인과 방송인을 꿈꾸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대표 아르바이트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알바는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9월 14일까지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알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