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업 홍보부문 채용정보
주요기업 홍보부문 채용정보
  • 이효상
  • 승인 2011.10.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취업포털 스카우트(www.scout.co.kr)에 따르면 대한법률구조공단과 컴투스, 엠케이트렌드 등이 채용 중에 있다고 밝혔다.

먼저 대한법률구조공단은 홍보실장을 공개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대언론 홍보정책 수립 및 홍보활동과 광고기획 및 집행, 각종 홍보물 발간 및 배포 등 전반적인 홍보관련 업무이다. 지원자격은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나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5급이상 또는 이에 상당하는 공무원 경력자, 언론기관 또는 공공기관에서 관련분야 팀장급 이상의 경력자로 이 중 최소 한가지 이상 충족되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18일 18시까지 공단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컴투스에서는 언론홍보 신입과 경력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게임 컨텐츠 및 기업 언론홍보와 사내 커뮤니케이션 및 사회공헌 활동지원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12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에 접수하면 된다.

엠케이트렌드는 홍보실 경력자를 뽑는다. 담당업무는 BUCKAROO의 광고, 홍보, 마케팅이며 지원자격은 경력 7년이상으로 그래픽 작업 가능자, 온라인 및 SNS 관리 가능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11월 12일까지 당사 이메일(miu@mktrend.co.kr)로 접수하면 된다.

더신화는 홍보마케팅팀에서 경력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브랜드 광고홍보의 전반적인 업무와 마케팅 전략수립 및 실행, 프로모션 기획 및 진행,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운영, VIP 마케팅, CRM(고객관계 관리)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11월 5일까지 당사 이메일(canmk@intercrewkorea.co.kr)로 접수하면 된다.

진학사는 홍보 담당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기획, 마케팅, PR이며 지원자격은 경력 2년이상으로 성별무관, 나이제한 없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당사 이메일(chris@jinhak.com)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