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광동·대웅제약 등 제약회사 채용
일동·광동·대웅제약 등 제약회사 채용
  • 박규찬
  • 승인 2011.11.0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은 9일까지 영업, 연구부문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연구부문은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로 각 해당부문 전공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 하다. 모집부문 별로 세부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꼼꼼히 확인해야 하고 특히, 연구부문은 박사학위 소지자 및 해외 신약개발 연구 경험자는 우대한다.

광동제약은 7일까지 제제연구, 식품개발 신규사업 부문의 경력직을 모집 중이다. 학력 및 성별, 나이에 무관하게 2~10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라면 지원 가능 하고 공통적으로 약사 자격증 소지자, 영어 및 일어 가능자 특히, 원어민 수준의 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대웅제약은 13일까지 생산팀에서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주요업무는 내용고형제를 직접 생산하는 것으로 전문대졸 자라면 지원할 수 있고 이공계열 전공자 및 내용액제 경험자는 우대한다.

아산제약은 30일까지 체외진단검사약 영업, 마케팅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영업부문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1년도 대학 졸업자로 전공에 제한 없이 차량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마케팅부문은 4년제 대학 졸업자로 생화학, 면역학, 미생물학, 분자생물학, 유전학 관련 전공자로 토익 성적 소유자라야 한다. 이 외에도 연구 및 개발분야와 품질관리 분야에서 채용시까지 인재를 모집한다.

다국적 제약회사인 미국 Eli Lilly Company의 한국 법인인 한국릴리는 11일까지 제약영업(Medical Representative) 인재를 채용한다. 정규대학 4년제 졸업자 또는 201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나 관련학과 전공자는 선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