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픈, 임금설계 전략세미나 개최
페이오픈, 임금설계 전략세미나 개최
  • 박규찬
  • 승인 2011.11.0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세계 경제 성장율이 3%를 하회할 것이라는 전망과 내년도 금융불안 및 가계부채 부담으로 인해 3.8% 경제성장을 전문가들이 예측하는 가운데 기업의 업무성과 및 보상 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담당자들의 전략을 도출하는 시간이 만들어졌다.

연봉정보사이트 페이오픈(대표 최효진)은 헤드헌팅기업 HRKOREA와 공동주관으로 17일 HRKOREA 세미나룸에서 2012년 글로벌 경제위기를 대비하기 위한 임금설계 전략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012년 보상전략의 New Trend ▲전략적 임금보상체계 구축방법론 ▲2012년 임금설계 실행방안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내년도 임금과 보상 관련한 주요 이슈들을 짚어보며 Global기업 및 대기업 실제적용 사례와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페이오픈 박영훈 차장은 “내년도를 준비하는 인사담당자들에게 이번 세미나는 자사 기업의 경영 환경에 적합한 임금 및 보상 구조를 설계하는 역량을 증진시킬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착순으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의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오픈 홈페이지(www.payop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2011년도 업종 별 연봉자료집도 제공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담당자 이메일(pyh@payopen.co.kr)이나 전화(02-3450-1273)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