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티정보 CC아카데미 2기생 모집
카티정보 CC아카데미 2기생 모집
  • 김연균
  • 승인 2011.11.1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티정보(대표 원석연)가 설립한 ICT전문교육기관 CC아카데미에서 취업 준비생을 위한 ‘보이스네트워킹 취업대비반’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CC아카데미의 이번 과정은 지난 1기 교육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탄탄해진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데이터 및 보이스 통신 이론, IP텔레포니, 컨택센터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각 구성 시스템의 설치, 운영 실습 등의 기존 교과 과정과 더불어 모바일 플랫폼, 클라우드 컴퓨팅, 소셜네트워크 등의 ICT 트렌드 교육이 추가되면서 실무기술은 물론 산업에 대한 이해를 갖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특징이다.

특히 이번 2기 과정은 개설 전부터 기업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지난 7월 개설되었던 1기 수료생 중 32명 전원이 ICT분야에 취업한 것과 더불어 이들의 기업 내 평가도 좋게 나오자 소식을 들은 기업들의 인재추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것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분야 사업경력이 있는 기업이 운영하는 교육 기관이어서인지 일반 학원과는 달리 실무 노하우를 집중 전수해주는 것 같다”며 “실제로 수료생 채용 후 현장에 투입시켜보니 기대이상”이라고 평가하며 기업입장에서 이러한 실무형 인재 양성교육은 대환영이라고 전했다.

CC아카데미는 본 교육이 실업자 및 졸업예정자, 이직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취업교육임을 감안하여 국비지원 교육(내일배움카드제)으로 과정을 개설하고 별도의 교육비를 추가 지원하여 무료 교육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현업 엔지니어가 수강생들의 개별 튜터로 투입되는 튜터 시스템 및 시스코, 어바이어 등의 자격 취득을 지원하는 등 높은 수준의 수강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의 신청마감은 12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CC아카데미 홈페이지(www.CCacadem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