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티엠, 제니엘 컨택센터 아카데미 수료식 열어
예스티엠, 제니엘 컨택센터 아카데미 수료식 열어
  • 김연균
  • 승인 2011.12.1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에서 진행한 ‘제니엘 컨택센터 아카데미’ 1기 수료식이 12월 17일 제니엘 본사에서 개최됐다.

이번 2011년 ‘제니엘 컨택센터 아카데미1기’는 센터운영부문과 서비스 품질운영부분으로 나누어 진행을 하였으며 2011년 6월부터 12월까지 매월 3째, 4째 토요일에 각 과정별 총 6회 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1기 아카데미는 센터운영부분은 13개 센터 38명의관리자(팀장), 서비스품질관리 부문은 13개센터 37명의 관리자(QA, 강사, 팀장)가 참여하였으며, 센터운영은 평균 출석율 68%, 과제 수행율 50%, 서비스품질관리의 경우 출석율 65%, 과제 수행율 41%로 전체인원의 수료율은 센터운영 50%인 19명, 서비스품질의 경우 49%인 18명이 12월17일 수료식 때 인증 수료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