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11년 ‘제니엘 컨택센터 아카데미1기’는 센터운영부문과 서비스 품질운영부분으로 나누어 진행을 하였으며 2011년 6월부터 12월까지 매월 3째, 4째 토요일에 각 과정별 총 6회 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1기 아카데미는 센터운영부분은 13개 센터 38명의관리자(팀장), 서비스품질관리 부문은 13개센터 37명의 관리자(QA, 강사, 팀장)가 참여하였으며, 센터운영은 평균 출석율 68%, 과제 수행율 50%, 서비스품질관리의 경우 출석율 65%, 과제 수행율 41%로 전체인원의 수료율은 센터운영 50%인 19명, 서비스품질의 경우 49%인 18명이 12월17일 수료식 때 인증 수료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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