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 이효상
  • 승인 2011.12.2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 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포스텍, 우미건설, 인크루트 등의 기업에서 상반기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텍은 정보기술, 물류선재, 해운, 경영관리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으로 4년제 대학 졸업(예정) 이상의 학력과 토익 기준 600점 이상의 어학점수를 요구하며, 모집 분야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공통으로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31일까지 포스텍 홈페이지( www.forcetec.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받는다.

우미건설은 건축, 전기, 설비 부문 신입(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점 B+, 토익 600 점 이상이라야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부문별 관련분야 해당 자격증은 필수이며, 조경, 수질환경, 안전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인턴 근무기간(3개월) 종료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입사희망자는 12월 28일까지 우미건설 채용 홈페이지(recruit.woomi.co.kr)에서 온라인 지원 하면 된다.

인크루트에서 서비스 기획 및 개발, 마케팅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이번 채용에서 스펙이 아닌 사람을 중심으로 평가, 채용하겠다고 밝힌 만큼 학력 등의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 단, 서비스 기획, 마케팅 부문은 인크루트 서비스, 마케팅 관련 개선 또는 기획안을, 서비스 개발 부문은 개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인크루트 프로필(이력서)에 추천글과 친구, 선배, 교수님의 추가가 많은 지원자는 실무능력측정 면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접수는 12월 26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유아산업에서 회계, 공무, 생산, 품질관리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 전문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요구하며, 회계 부문은 경영, 회계, 행정관련 전공자를 우대하고, 공무는 토익 800점 이상자, 생산과 품질관리 부문은 산업기사 이상의 관련자격증 소지자 등을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28일까지 이메일(bass2862@yoo-a.com)로 하면 된다.

에스코넥에서 품질관리, 생산관리, 사무보조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이고, OA 및 PT 능숙자, 외국어 구사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월 18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