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11 일자리 창출지원 유공’ 대통령상 표창
잡코리아, ‘2011 일자리 창출지원 유공’ 대통령상 표창
  • 이효상
  • 승인 2011.12.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잡코리아 사업본부 최창호 본부장, (우)김화수 사장


취업포털 (주)잡코리아(대표 김화수 http://www.jobkorea.co.kr)가 27일 오후 2시 강남구 GS타워 1층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고용노동부 주최‘2011 일자리 창출지원 유공포상’ 시상식에서 ‘생계 및 취업지원’ 단체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일자리 창출지원 유공포상은 일자리 만들기 및 지키기, 각종 일자리대책 추진에 모범을 보인 각계각층의 유공자를 발굴·포상하는 자리이다. 잡코리아는 온라인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 제공, 다문화가정, 저소득층, 구직자대상 취업특강, 박람회, 취업캠프, 취업·채용문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일자리 창출지원’ 공로가 인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대통령 표창은 취업포털사들 중 잡코리아가 유일하다. 함께 △신용보증기금 △(주)유베이스 △오뚜기SF(주) 등이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국무총리상에는 △한국주택금융공사 △전주상공회의소 등이 이름을 올렸다.

잡코리아는 웹사이트 전문평가분석사이트인 랭키닷컴에 따르면, 12월 1주 주간순위 분야점유율 51%로 부동의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 이는 2~3위건 업체들과 3배 이상의 격차다. 일평균 페이지뷰에 있어서도 15,795,958건을 기록하며 2~3위권 업체들과 무려 7배 이상 차이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잡코리아는 모바일취업시장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모바일 채용공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12월 첫째 주에 1천만을 돌파했고 2주 만에 20%이상 급상승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취업포털 시장의 선도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정부와 대학, 기업 등과 함께 청년실업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구직자들에게 신뢰성 있는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