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서비스 박상옥대표, 승강기안전관리 공로자 포상
엠서비스 박상옥대표, 승강기안전관리 공로자 포상
  • 강석균
  • 승인 2011.12.3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남덕 승관원장(가운데)이 2011년 승강기 안전관리 공로자로 선정된 엠서비스 박상옥 대표(좌측)와 쉰들러엘리베이터 윤용근 상무에게 포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엠서비스 박상옥 대표가 승강기 안전관리분야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포상을 수여했다.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김남덕)은 올해 승강기와 기계식 주차장 안전관리 분야에서 공로를 인정받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기업체 관계자 등 총 40명을 선발해 포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올 한해 승강기 산업발전과 이용자 사고 예방에 있어 공로가 큰 대상자를 선정해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가장 많은 승강기제조 및 보수분야에선 현대엘리베이터, 오티스엘리베이터,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 미쓰비시엘리베이터, 쉰들러엘리베이터, 엠서비스 등 소속 관계자 3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승강기 안전관리 분야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 광주도시철도공사 등 7명, 지방자치단체는 제주시가 유일하게 수상했다.

김남덕 원장은 “승강기 사고를 줄이기 위해서는 검사기관은 물론, 기업체, 행정기관 등 모두가 유기적으로 협력해야 가능한 일이다”며 “올해 공로자는 국민의 승강기 이용자 안전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이라고 노고를 치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