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업계 최초 콜센터 KS 서비스인증
대명리조트, 업계 최초 콜센터 KS 서비스인증
  • 김연균
  • 승인 2012.01.09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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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레저산업 조현철 사장(오른쪽)이 한국표준협회 김창룡 회장으로부터 KS 인증패를 수여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6일 리조트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에 대한 KS서비스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표준협회(KSA)에서 개최된 KS인증 수여식에 참석한 ㈜대명레저산업 조현철 사장 이하 회원서비스팀 컨택센터 관계자들은 한국표준협회 김창룡회장으로부터 KS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

KS 서비스 인증제도는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KS 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 인증 제도이다.

대명리조트 회원서비스팀 컨택센터는 지난 1년간 콜센터 서비스에 대한 KS서비스인증(표준번호 KS S 1006-1)을 받기 위해 컨택센터 상담조직과 콜 시스템 표준매뉴얼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대명레저산업 조현철 사장은 “이번 회원서비스팀 컨택센터 KS서비스 인증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가치경영을 강화하겠다”며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로 ‘콜센타 서비스인증’을 받을 것에 대한 의미를 높게 평가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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