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2012년 주요 매스컴 채용동향 및 취업설명회 개최
미디어잡, 2012년 주요 매스컴 채용동향 및 취업설명회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2.03.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대표 김시출)’에서는 PD, 기자, 아나운서, 광고기획자 등 대한민국 매스컴 관련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주요 매스컴 채용동향에 대한 취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미디어잡’과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며,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 그리고 명품 이벤트 카페인 ‘디아만떼’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2005년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8회째 맞이하고 있는 미디어잡 매스컴 취업설명회는 매번 수천명의 특강 신청자 및 참석자들과 함께하며 매스컴분야의 최대 취업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언론고시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매년 유익한 정보들을 얻기위해 기다리고 있는 행사이기도 하다.

이번 특강에서는 KBS미디어 ‘이호근 아나운서’와 경기방송 ‘김혜미 아나운서’가 행사를 진행하며, 국내최고의 광고기획자인 제일기획 ‘김홍탁 마스터’의 강연을 시작으로, ‘슈퍼스타K‘, ’MAMA(Mnet Asian Music Awards)‘, ’보이스오브코리아’ 프로그램을 연출한 CJ E&M ‘신형관 PD‘, MBC ’남극의 눈물’, ‘불만제로’를 연출한 ‘김재영 PD’, SBS 공채 ‘김주희 아나운서’의 생생한 현장 및 취업성공 스토리에 대한 현업인 특강과 주요언론사 현직기자의 언론고시 준비법에 대한 특강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미디어계의 잡마스터로 불리는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의 매스컴분야 채용전략에 대한 강연도 진행되어 이번 특강은 매스컴분야 취업을 꿈꾸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다채롭고 알찬 시간을 제공해 줄 예정이다.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의 ‘김시출’ 대표는 “이번 특강은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방송미디어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강연을 진행하는 만큼 해당 분야의 취직을 준비하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꼭 필요한 특강이 될 것” 이라며 “그 동안 현업인들의 인터뷰나 방송사 채용공고에서 봤던 교과서적인 내용들이 아닌 그야말로 각 분야의 ‘REAL'하고 생생한 정보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오는 4월 5일(목) 오후 1시부터 6시30분까지 연세대학교 100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