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에스원, 취약계층 청소년 스스로 안전 지킴 위해 업무협약 체결
여성가족부-에스원, 취약계층 청소년 스스로 안전 지킴 위해 업무협약 체결
  • 이효상
  • 승인 2012.05.0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와 에스원(사장 윤진혁)은 5월 8일(화) 오전 11시 여성가족부 청사에서 방과 후 나홀로 방치되기 쉬운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스스로 안전을 지킬 수 있는 체험활동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으로 전국적으로 총 480명의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에스원의 지원에 따라 금년 6월부터 토요일 안전체험활동 및 방학 중 1박2일 안전체험활동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하게 된다.

청소년안전체험활동은 에스원 천안연수원의 전문시설 및 장비를 이용하여 전문강사에 의해 실시하게 된다. 참여 청소년들은 ‘챌린지코스’, ‘호신술’, ‘창의력 과학’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여성가족부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민간 전문기업 및 공공기관 등과 연계·협력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에스원은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시스템보안 기업으로 심폐소생술과 호신술 교육 및 학교 주변을 순찰하고 학생들을 선도하는 ‘청소년지킴이’ 등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