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한전 등 공기업 채용 활발
한국주택금융공사, 한전 등 공기업 채용 활발
  • 이효상
  • 승인 2012.06.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전력공사 등 공기업 채용이 활발하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22일까지 신입직원을 뽑는다. 일반부분과 고졸부문으로 나뉘어 진행하며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7월 말부터 5개월간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별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접수는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www.hf.go.kr)에서 할 수 있다.

한국전력공사는 경영경제, 기계 등 각 분야 경영연구원 및 전력연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졸 이상의 경력자 또는 박사학위자의 경우 2013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6월 25일부터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kepco.co.kr)에서 하면 된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학력의 제한이 없으며 2012년 8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단, 고졸인턴은 고졸만 지원할 수 있다. 최종선발자는 오는 7월부터 6개월 간 일하게 된다. 지원은 6월 19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kobaco.co.kr)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철도공사는 광고담당, 변호사 등 전문 인재를 채용한다. 각 분야별 지원자격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공고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6월 18일까지 이메일로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비축기지관리, 회계 분야의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고졸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7월부터 인턴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6월 20일까지 홈페이지(www.at.or.kr)를 통한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