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한국후지제록스 등 외국계 채용 풍성
혼다코리아, 한국후지제록스 등 외국계 채용 풍성
  • 이효상
  • 승인 2012.08.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혼다코리아, 한국후지제록스 등 외국계 기업의 채용 소식이 풍성하다.

혼다코리아는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기획, 자동차 영업관리 2개이다. 영어나 일본어를 필수로 구사할 수 있어야 하며 관련 전공자나 경력자는 우대한다. 8월 22일까지 커리어(www.career.co.kr)에서 서류를 내려 받은 후 우편으로 접수 하면 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신입 영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채용 후 광주에서 근무하게 된다. 입사희망자는 8월 19일까지 홈페이지(www. fujixerox.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응시 가능하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영업부 서울지점과 대전지점의 사원급 직원을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운전면허 소지 및 자가차량 운행이 가능해야 한다. 서류는 8월 12일까지 이메일(info.korea@heineken.com)로 보내면 된다.

한국가와사키머신시스템은 17일까지 영업관리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고졸이상으로 일본어 회화 및 작문, 독해가 가능하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mwseo@kmsk.co.kr)로 하면 된다.

바커케미칼코리아는 폴리머 부문 기술 엔지니어를 선발한다.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로서 5년 이상의 경력과 영어회화 능력을 갖췄다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희망자는 8월 12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이용해서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