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강남 잡(JOB) 콘서트’ 후원
잡코리아, ‘강남 잡(JOB) 콘서트’ 후원
  • 이효상
  • 승인 2012.09.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 ‘강남 잡(JOB) 콘서트’ 현장 스케치


- 구직자를 위한 특별한 취업콘서트, 25일 강남역 M-stage에서 개최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강남에서 매월 ‘잡 콘서트’가 열려 구직자들 사이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남구청이 주최하고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후원하는 ‘강남 잡(JOB) 콘서트’가 오는 25일 강남역 M-Stage에서 개최된다.

강남구청과 잡코리아는 구직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구직 청년들이 많이 모이는 강남역 일대, 강남역 M-stage에서 ‘강남 잡콘서트’를 개최하는데 의견을 모았다.

‘강남 잡 콘서트’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취업에 관심이 있고 현재 구직활동 중인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모두가 무료다. 상세 서비스로는 △강남 일자리지원센터 구직등록 △좋은 일 사진관 △헤어 컨설팅 △메이크업 컨설팅 △네일아트·레인보우타투 △코디네이션 △지문인·적성검사 △취업타로카페 등이 있다.

특히 ‘좋은 일 사진관’은 잡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사회 환원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지금까지 1만8천명이상이 무료로 이력서사진을 촬영했다. 또한, 사진촬영 한건 당 5천 원씩을 난치병 어린이의 소원을 이뤄주는 지원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이와 함께 LG패션 TNGT는 면접복장 컨설팅과 남녀정장을 무료 제공한다. 촬영된 반명함 사진 6장은 현장에서 즉시 받아볼 수 있다. 이미지 파일원본은 잡코리아(good.jobkorea.co.kr/photo)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강남 잡콘서트는 강남역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길거리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재즈밴드, 7080 공연 등 미니 콘서트를 1,2부로 진행한다. 구직을 희망하는 젊은이들 외에도 중년층까지 누구나 눈과 귀가 즐거운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