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맨테크, ‘역지사지’ 고객서비스로 서비스효율 극대화
우림맨테크, ‘역지사지’ 고객서비스로 서비스효율 극대화
  • 강석균
  • 승인 2012.10.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한국아웃소싱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우림맨테크(대표 신상도)가 인적자원 서비스품질 향상을 통한 대외 브랜드파워 강화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우림맨테크는 1999년 설립된 인적자원 아웃소싱 전문업체로 근로자파견을 비롯해 유통, 판매, 환경, 시설물관리 등 각 분야의 아웃소싱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중견기업이다.

이 회사는 특히 전자제품 제조업, 호텔 위탁경영, 토목사업 분야 및 해외사업 분야로 영역을 확대 발전해 나가고 있으며 HR아웃소싱 전반에 걸쳐 활발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우림맨테크의 강점은 경쟁력 있는 인재발굴과 육성, 이를 바탕으로 한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를 축으로 아웃소싱 산업의 기틀을 마련하여 왔으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파트너로서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아웃소싱 업무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적성에 맞는 인재를 선별하여 지속적인 직무교육, 세미나, 복리후생 강화 등을 통한 우수한 인력조직을 구축하고 행복한 일터 조성에 앞장서 왔다.

우림맨테크 신상도 대표는 “급속히 변화하는 사회환경 속에서 기업의 생존번영은 ‘그 기업이 핵심 업무에 집중화 할 수 있느냐’에 따라 좌우되는 것이 현실”이라며 “우림맨테크는 기업의 핵심업무가 아닌 일상 업무들을 위임받아 전문화된 노하우에 의한 차원 높은 관리로 고객사의 업무효율성 제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역지사지(易地思之)’를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는 우림맨테크는 우수 인재들이 각 분야에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니즈 충족에 최선을 다하는 맞춤서비스를 실현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행복한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