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진흥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공기업 채용 활발
방송광고진흥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공기업 채용 활발
  • 이효상
  • 승인 2012.10.1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0월 19일 --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공기업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일반직 5급 및 6급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5급의 경우 학력 및 전공, 연령의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하며 공인영어성적 1개 이상을 보유해야 지원할 수 있다. 일반직 6급은 고졸(예정)자로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접수는 10월 24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kobaco.co.kr)에서 인터넷으로 하면 된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신입직원을 선발한다. 일반직의 경우 성별, 연령, 학력의 제한이 없으나 안전전문직의 경우 고졸(예정)자를 제한으로 둔다. 기타 자격사항은 공고를 참고하면 되며 10월 22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airport.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오는 25일까지 법률자문 및 소송수행 등을 담당할 사내변호사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국내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로 관련 경력 5년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교직원공제회는 사무직 5급, 6급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사무직 5급은 4년제 대졸 이상, 6급은 전문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으며 공통적으로 5급 지원자는 토익 700점, 6급의 경우 600점 수준의 영어시험 성적이 필요하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26일까지 인터넷으로 가능하며 필기전형은 11월 4일에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ktcu.career.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무역협회는 2013년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직, 연구직, 정보통신직으로 나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예정)자로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기준 830점 이상의 외국어 성적이 필요하다. 원서는 10월 22일까지 홈페이지(www.kita.net)에서 제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