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전화번호검색 무료 앱 ‘My114’ 출시
ktis, 전화번호검색 무료 앱 ‘My114’ 출시
  • 이효상
  • 승인 2012.11.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티스는 114전화번호안내 서비스의 공식 앱 'My114'를 출시 하여 선보이고 있다.


- 주변 맛 집 정보제공, SNS 정보 공유, 검색 상호 버스 노선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KT 그룹내 114전화번호안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ktis(대표이사 조성호)는 114전화번호안내 데이터베이스(DB)에 기반한 안드로이드 전용 무료 애플리케이션(앱) ‘My114’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My114’는 실제 114전화번호안내시 사용되는 DB를 기반한 전화번호검색 앱으로 DB의 주기적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출시된 앱들보다 정확한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상호, 업종검색 및 정확한 검색어를 모를 경우 유사단어로 번호검색이 가능하며, 타 지역에 대한 번호 검색도 가능하다. 그 외에도 주변맛집 정보제공, 사용자 리뷰보기, SNS 통한 정보 공유, 검색 상호 버스노선 안내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My114’는 olleh콜링크 무료통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앱이용 전화 연결시 포인트를 부여하여 이를 기프티콘으로 전환, 사용할수 있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출시된 전화번호 검색 앱과의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스마트 TV에서도 전화번호검색이 가능하여 가정에서도 각종 생활정보를 얻을 수 있다.

케이티스 미디어마켓사업부문장 전병선 전무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전화번호안내 기업으로서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My114’ 공식 앱을 출시하였으며, 기존 전화번호 검색 앱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114전화번호안내에 대한 고객사랑에 보답하고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티스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My114’ IOS버전은 승인 심사 중으로 11월 중 출시 예정이다.
http://www.kti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