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스탭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위드스탭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 김연균
  • 승인 2012.12.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스탭스(대표 이상철)가 지식경제부에서 시행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최종 통과해, 지식경제부장관으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

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은 HR서비스 업체 중엔 위드스탭스를 비롯 1개회사 밖에 획득하지 못해 모든 HR서비스기업의 로망이기도 한 인증이다.

3년 전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받은 바 있는 위드스탭스는 재 인증을 통하여 다시 한번 서비스 우수기업으로서의 인정받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 인증은 서비스경제화의 급속한 진전에 따라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이를 인증함으로써 서비스산업의 경쟁력확보와 더불어 국민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중요한 평가이다.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은 현장평가(심사위원3명), 암행평가(별도심사위원), 고객평가(고객설문조사) 크게 3가지로 점수를 산정한다.

위드스탭스는 그간 고객지향적 마인드, 기업의 생존을 위해 고품질의 차별화된 서비스제공, 서비스 혁신활동 및 서비스평가제도 도입 등의 노력으로 평가단의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이상철 대표는 “‘현장에서 창조한다’는 경영방침처럼 현장 중심의 경영철학과 전국적인 네트워크 등으로 국내인력공급 및 고용알선 분야의 선두그룹으로 계속하여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