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S글로벌, ‘다문화 가족 행복 만들기’ 참여
KTS글로벌, ‘다문화 가족 행복 만들기’ 참여
  • 김연균
  • 승인 2013.01.0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S글로벌(대표 이정원)이 ‘다문화 가정의 건강한 다문화 가족 행복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키 위해 강서구다문화가족지원센타와 13일 오전 강서구 화곡동 소재의 다문화지원센타에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KTS글보벌 이정원 대표, 강서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박정숙 센터장, 건강가정지원센타 직원, 다문화가족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정원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인 다문화가족의 일자리 제공, 취업관련 정보 공유, 취업알선 등 강서구 다문화가족들과 상생의 기회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다문화지원센타 박정숙 센터장은 “업무협약에 따른 정보 활용에 있어 이용자들의 체계적인 관리 운영으로 불편이 없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고 다문화가정을 위해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과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며 향후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관계 유지를 약속했다.

앞서 KTS글로벌은 2013년 시무식에서 ‘창의적인 발상으로 도전하여 전 부서가 역량을 다지는 한해가 되자’고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이정원 대표는 “창업 당시의 초심으로 돌아가 KTS저력을 살려 냉철하게 처한 현상을 분석하고, 차분하고 집요하게 금년도 설정한 엄정한 계획과 목표를 반드시 실현해 나가야 한다”면서 “우리업계가 아무리 어렵고 힘들다고 하여도 아웃소싱의 큰틀의 흐름은 변화하지 않을 것이며, 작금의 변화와 불확실한 상황을 우리 모두의 힘을 합쳐 새로운 도약의 계기로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