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우수중소기업 채용관 론칭
잡코리아, 우수중소기업 채용관 론칭
  • 이효상
  • 승인 2013.02.0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우수중소기업 채용관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 구직자들에게 보다 나은 기업의 채용 정보 제공을 위해 ‘우수중소기업관’ 론칭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우수중소기업 채용관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중소기업청’과 ‘이노비즈협회’에서 선정한 우수중소기업의 채용정보를 ‘우수중소기업 채용관’이라는 카테고리에 노출함으로써 구직자들에게 보다 나은 기업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채용정보는 중소기업청에서 선정한 37,361개의 ‘우수중소기업’과 이노비즈협회에서 선정한 ‘2012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 269개의 ‘우수정보기업관’이 이에 해당된다. 기업정보 페이지, 채용정보 리스트 페이지, 채용정보의 상세요강 등이 노출된다.

중소기업청은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활동성, 생산성 부문에서 상위권에 해당하는 기업을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했으며, 이노비즈협회는 기업의 이미지와 근무조건, 그리고 근무 직원의 만족도 등을 심사해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했다.

<현재 진행 중인 우수중소기업 채용공고>

(주)한맥이앤씨가 지질 및 지반 지하수 보고서, 현장관리 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요건은 대졸이상으로 신입 및 경력 모두 가능하다. 상시채용이며 지원희망자는 팩스(031-653-0098)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잉카엔트윅스에서 솔루션 사업개발과 IT기술영업, 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요건은 멀티미디어 사업 및 스마트 환경에 대한 생태계의 이해가 높아야한다. 모집 시기는 오는 15일까지며,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케이시시정공(주)이 제품 개발 담당자를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요건은 2D, 3D 설계 가능자로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모집 시기 오는 28일까지며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마크애니가 경력 개발자를 모집한다. 상세모집분야로는 △핑거프린트, 워터마킹 솔루션개발 △DRM 기술영업 △DRM 보안 솔루션 개발 △모바일 솔루션 개발이다. 지원자격요건은 4년 대졸 컴퓨터 공학 계열 전공자로 경력 3년 이상 10년 이하다. 모집마감일은 오는 28일까지며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삼미정보시스템(주)이 HMI / C# 기술개발 경력자를 모집한다. 관련직무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28일까지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