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로시스템, ERPㆍ인사급여ㆍ홈페이지 개발 등 전문화
아이비로시스템, ERPㆍ인사급여ㆍ홈페이지 개발 등 전문화
  • 이효상
  • 승인 2013.02.2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1년, 아웃소싱 솔루션 전문기업 설립
중소기업진흥공단 ‘아웃소싱 ERP’ 최초 선정


▣ 회사소개
2001년 ㈜아이비로시스템(대표 김영철)으로 회사를 설립하여 설립 초기부터 아웃소싱 전문 기업으로 시작하였으며,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인력들이 아웃소싱 업계에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회사다.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아웃소싱 ERP로 최초 선정이 되었으며, INOBIZ 인증 획득 등 자타가 인정하고 업계의 초석이 된 기업이라 할 것이다.
아웃소싱을 포함한 모든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ERP, 인사급여, 홈페이지 개발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가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과 서비스를 아끼지 않는 기업으로 발전을 하고 있다.

▣ 주요 서비스 상품 소개
◎ Rex-ERP
인사급여, 회계관리, 영업관리, 청구관리, 예산관리, 경영정보, 홈페이지 등 기업이 원하는 전사적인 업무를 개발하고, 각 업무별로 필요기능에 따라 서로 연동되도록 하여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 하는 맞춤형 개발 서비스다.

◎ Rex-Pay
Rex-Pay는 인사관리, 급여관리, 보험관리, 거래업체관리 및 연말정산 등의 업무를 하며, 관리권한을 설정할 수 있어서 담당자 별로 업무별 설정을 통해 담당 업무의 집중을 통한 관리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 Payroll
기업의 급여 계산 및 관리, 연말정산 등 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로 기업내 보안 및 전문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 본연의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 HomePage
기업이 원하는 기능의 개발과 고급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최고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개발 서비스입니다. 기업 소개뿐만 아니라, 채용관리, 구직자관리, 사원서비스 등을 접목하여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며, 사원들간의 커뮤니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 상품별 주요 특징 및 구성
◎ Rex-Pay
급여일자가 다른 많은 사업장을 동시에 관리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근태정보와 입,퇴사 일자등을 반영하여 자동으로 급여를 계산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급여이체 작업을 인터넷 뱅킹을 통해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상여금 지급 관리, 보험관리, 연말정산, 퇴사정산, 4대보험을 회사 실정에 맞게 설정하여 공제도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연말정산, 퇴직금 및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등 보수총액 신고를 EDI로 신고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각 신고 업무를 해당기관에 맞는 서식으로 처리가 가능하다.
그 외에 급여 및 인사 정보를 엑셀파일로 UP/DOWN 하여 변환도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연동하여 급여 및 기타 증명서의 신청/발급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 HomePage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채용관리, 사원서비스를 기본으로 구성합니다.
회사소개와 서비스 소개는 고객사가 알리고자 하는 내용을 기반으로 디자인 및 내용을 구성하여 제작을 하게 되며, 채용관리는 채용관련 공고와 구직을 희망하는 회원에 대한 정보와 History를 관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사원서비스는 저희 Rex-Pay와 연동하여 급여, 증명서, 사내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사원들의 편의를 제공하는 기능을 담고 있다.

▣ 장점
Rex-ERP, Rex-Pay, HomePage 등 타사의 서비스와 다르게 정해진 기능과 업무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사의 업무와 Process의 형태에 따라서 프로그램을 수정하여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일부 서비스는 정기적, 비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현 실정에 맞는 실업무가 반영이 되도록 자동화 되어 있다.

◎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 회사소개, 서비스소개, 채용정보, 개인서비스, 고객센터, 사원서비스 관리자페이지 : 채용관리, 구직자관리, 커뮤니티, 사원정보, 사이트관리, 통계

▣ 주요 고객사
케이텍맨파워, 제니엘이노베이션, 코압섹, 에이치유비솔루션, 반도_GHA, 휴로넷, 프로에스콤, 용진실업, KTS글로벌, 인포드림넷, 씨엠티서비스, 에이치알앤, 수퍼맨파워, 재인산업, 우림, 코리아휴먼, 메디엔젤, HIM네트워크, 스탭포유, 한터비젼, 중앙점프, 세목기업, 세목반도체, 잡위드, 달마, 빌리브넷, 휴먼네트워크, 프로에이콤, 제이엠피코리아, 조인엔잡, 엔젤스태프, 템프스텝코리아, 청인씨에스, LSB네트웍, 링크매니저, 이화전기공업, 제로투세븐, 에이치알파인워크, 다산인재MPS, 스마트맨파워, 피티앤브이, 제이앤피21, 한화TMS, 피죤, 신한신용정보, 제이엠솔루션, 고려조경, 스카우트템프, 현대SNS, HR비젼, ACS, 세종HR, 유한M&C, 서빅, 휴먼엔잡, 하모니포유, 티오엠네트웍, 시너지컨설팅, 건건비엔피, 브랜드미, 토스, 맥풍, 유앤제이, 한국커넥션, 파워에스택, 예스콘, SNI솔루션, 바른사람, 휴먼아이티, 엠앤비, 이노씨엘 등 외 다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