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이랜드그룹 등 대기업 공채 봇물!”
“한화그룹, 이랜드그룹 등 대기업 공채 봇물!”
  • 이효상
  • 승인 2013.03.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에 접어들며 구직자들이 기다리던 반가운 대기업 공채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한화그룹, 이랜드그룹, 현대자동차 등에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 한화그룹은 한화케미칼, 한화건설 등 15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부문별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부문별 어학능력 우수자,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netcruit.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이랜드그룹은 패션, 유통, 시스템스 등 5개 부문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면 전공, 공인영어성적 없이 지원 가능하다.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 현대자동차는 전략지원, 개발, 플랜트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 영어성적 보유자면 된다. 국가보훈 취업지원대상자, 개발 및 플랜트는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1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undai.com)에서 지원 가능하다.

♦ 현대중공업은 대졸 일반신입 및 연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은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면 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북한이탈주민은 우대한다. 접수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hi.co.kr)에서 해야 한다.

♦ LG디스플레이는 R&D, 공정/장비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 학과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평점평균 3.0 이상, 토익기준 600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은 20일까지 홈페이지(www.lgdisplay.com)에서 받는다.

♦ 포스텍은 정보기술, 경영지원, 설계, 품질검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관련 학과 졸업자로 토익 600점 이상자면 할 수 있다. 설계, 품질검사는 전문대 관련 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토익성적 없이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8일까지 홈페이지(www.forcetec.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