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하반기 면접비책 공개
잡코리아, 하반기 면접비책 공개
  • 이효상
  • 승인 2013.06.2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6월 28일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면접 대비 가이드 북<면접비책>을 공개 했다고 28일 밝혔다.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입사최종 관문인 면접을 잘 봐야 한다.면접은 무엇보다 경험이 중요하다. 경험이 많을수록 면접에 좋은 성적을 거둘 확률은 높아진다.경험한 만큼 자신감은 높아지고 면접관 질문의 의도도 빨리 파악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일 연구소가 공개한 면접비책에 수록된 콘텐츠는 △면접유형 △선배인터뷰 △취업스터디 꾸러기 Tip△SK 모의면접 현장 △면접 롤플레이 가이드 △BEST면접질문 등이다.

특히, ‘면접 롤플레이 가이드’의 경우 팀 구성에서부터 역할 분담 그리고,진행 순서까지 상세한 내용이 수록돼있어 구직자가 여름방학을 이용해 면접 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실제 기업에서 가장 많이 나왔던 면접질문을 엄선했다.토론면접, 프리젠테이션면접, 영어면접,압박면접 등 유형별 면접 질문 리스트를 공개했다. 또한 면접 고득점 비결과 하지 말아야 할 거짓말,면접관이 싫어하는 지원자 유형, 기업별 면접비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돼있다.

면접비책은 이북으로 제작됐으며, PDF형태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좋은일 연구소 면접비책(http://bit.ly/10XCAig)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