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넥스 상장한 기업들, 현재 채용 진행중
코넥스 상장한 기업들, 현재 채용 진행중
  • 이효상
  • 승인 2013.07.0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기 중소·벤처기업 전용 주식시장인 ‘코넥스(KONEX)’가 지난 1일 뜨거운 관심 속에 개장했다. 이들 코넥스에 상장한 기업은 어떤 인재를 채용할까?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에 따르면, 코넥스(KONEX)에 상장한 기업들 중 △하이로닉 △스탠다드펌 △메디아나 △랩지노믹스 △웹솔루스 △아진엑스텍 등이 현재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로닉이 해외영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거래처 발굴 및 관리로 관련직무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영어가능자 및 제2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할 방침이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서로 지원하면 된다.

스탠다드펌에서 편집디자이너 및 웹디자인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 자격 요건은 관련 직무 경력 3년 이상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3일까지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메디아나가 경영관리부 회계직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고졸 이상의 상경계열 전공자로 성별과 나이는 제한이 없다. ERP 유경험자는 우대할 방침이다. 서류접수는 채용 시 마감되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합격 순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서로 지원하면 된다.

랩지노믹스가 병원영업 및 거래처를 관리할 직원을 채용 중이다. 자격요건은 고졸이상 학력소지자며 MS Office 활용 및 운전가능자여야 한다. 접수기간은 채용 시 마감되며, 지원희망자는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및 인사담당자 이메일(pakmin0130@labgenomics.com)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웹솔루스가 본사 연구소와 SI본부에서 근무할 C#개발자 및 JAVA개발자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 요건은 관련 직무 경력 2년 이상이며, GIS, Mobile App, Database관련 지식 보유자로 개발 프로젝트 경험자여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합격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이메일(hrwebsolus@websolus.co.kr)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아진엑스텍이 영업지원 사무직 담당자를 모집 중이다. 담당업무는 수주관리, 결제관리, 세금계산서 발행 업무 등이다.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서 신입 및 경력 모두 지원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최종합격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